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 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어린이체험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봄 축제, 비밀의 화원’ 행사를 개최한다.
5월 22일까지 53일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총 11개의 스페셜 직업체험실이 운영되며, 체험관 전체가 봄꽃 만발한 비밀의 화원으로 꾸며져 겨우내 움츠렸던 어린이들의 몸과 마음에 향기로운 봄기운을 북돋워 줄 예정이다.
만 4세부터 10세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체험관에서는 공연예술학교, 과자가게, 그래피티스튜디오, 기념품제작소, 꽃집, 디자인센터, 레스토랑, 신문사, 카페, 패션스튜디오, 한식요리연구소 등 총 11개 체험실에서 봄을 주제로 하는 특별체험이 진행된다.
특히 꽃집과 과자가게에서는 봄 축제와 더불어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카네이션을 이용해 부모님과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꽃바구니와 머핀 만들기 체험이 펼쳐진다. 이밖에 공연예술학교와 레스토랑, 신문사에서도 각각 특색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축제기간 동안 스페셜체험실 중 10곳 이상의 체험실에서 체험 완료 스탬프를 받아 어린이체험관 입구의 럭키센터에 제출하면 ‘비밀의 화분’이 선물로 제공되며, 매일 낮 12시와 오후 5시에는 두 차례에 걸쳐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한국잡월드 기념품이 증정된다.
이밖에도 어린이체험관 입구에서는 자녀와 함께 어린이체험관을 찾은 부모님들이 함께 참여하는 자유체험으로 엄마·아빠가 풀어보는 직업상식 퀴즈가, 체험자이벤트로는 컬러클레이로 우리 가족의 얼굴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날과 한국잡월드 4주년 개관기념일(5월 15일)에는 체험관 곳곳에 숨겨진 럭키박스(한국잡월드 기념품 선물세트) 교환권 총 40장을 찾는 이벤트와 풍선아트(5월 5일), 캘리그라피(5월 14, 15일) 체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잡월드 관계자는 “어린이체험관 봄 축제 기간 동안 아이들이 자신의 재능과 적성을 찾아 꿈을 향한 진로설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